상위링크

본문내용

본문

인사말
+ Home > 학교안내 > 인사말
안녕하세요.
아성직업전문학교에 오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학교는 1996년에 컴퓨터 설계(CAD)와 전산세무회계를 전문으로 하는 아성컴퓨터경리학원으로 설립되어 1999년 12월 부터 노동부주관 실업자·재직자 직업훈련 기관으로 기술·기능 교육에만 전념해온 결과 2009년에는 노동부지정 A등급 최우수 직업훈련교육기관 선정으로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을 받아 명실상부 전국의 대표 직업훈련 교육기관으로 거듭나는 아성직업전문학교입니다.

우리학교는 훈련생에게 칭찬 받는 교육을 하고자 전교직원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학교를 졸업하시는 분이 우리를 도와 줄 수 있는 유일한 분이라 생각하고 교육생 한분, 한분을 소중히 생각하며 수료 후에도 좋은 인연이 계속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상의 결과를 위해 잘하는 교육생에게는 보다 나은 과제, 부족한 교육생에게는 보충지도를 지속적으로 진행하도록 담임선생님이 책임지도를 함으로써 짧은 교육기간에 축척된 교육지도 노하우로 많은 프로그램을 다룰 수 있는 1인 다기능을 습득할 수 있도록 하며 취업경쟁에서 보다 나은 우위로 취업될 수 있도록 교육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교직원에게는 보다 나은 교육개발에 전념하고 친절한 교육을 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또한 훈련생에게도 정기적으로 성적을 평가하여 포상을 하고 수시로 무기명 설문조사를 진행하여 그것을 토대로 지속적인 개인상담을 통해 훈련생이 원하고 유익한 방향으로 교육을 하여 산업사회에 필요로한 인재를 배출하는 좋은 교육의 결과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교육생이 수료후에 직장과 사회생활에서 인정 받을 수 있고 성공 할 수 있는 것은 모든 일에 성실함과 즐거운 마음으로 그리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생활하는것만이 중요한 것임을 거듭 강조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아성직업전문학교에서 좋은 인연을 맺어 함께 꿈을 키워갑시다.


아성직업전문학교 학교장 이재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