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링크

본문내용

본문

현재모집중인과정
+ Home > 모집중인과정 > 현재모집중인과정 > 모집중인과정상세보기
아파트ERP회계,경리실무과정-(주말반)-근로자카드제 주말반(토요일 6교시)[재직자과정]
아파트ERP회계,경리실무과정-(주말반)-근로자카드제
과정명
아파트ERP회계,경리실무과정-(주말반)-근로자카드제
교육기간
2019-09-21~2019-11-30
교육시간
10:00~16:20 / 일일6시간 / ( 토)
교육장소
406강의실
교사명
한나경 교사
모집인원
22

온라인상담온라인접수

과정소개
공동주택 아파트 회계의 이론과 실무를 습득하고 주택관계법령과 관리규약과 규정에 관한 회계처리 부문의 필수사항을 습득하여 공동주택의 회계처리, 관리비 부과의 원칙, 검침, 관리비 부과 명세서를 완성하는 능력을 함양하여 아파트, 오피스텔 등의 관리사무소 경리와 서무에게 필요한 지식을 학습하고, K-ERP프로그램을 활용하여 관리사무소에서의 현장 실무 능력을 높이는 교육을 목표로 한다.
지원자격
1. 우선지원 대상기업(중소기업)근로자
2. 기간제,파견,단시간,일용근로자
3. 고용보험 임의가입 자영업자
4. 180일 이내 이직 예정자
5. 휴직 중인 사람
6. 대규모 기업에 고용된 50세 이상 근로자
7. 3년 이상 직업 훈련 미참여 근로자
※1~7중 1가지이상 해당하는 고용보험 피보험자
교육비/환급금액
" 내일배움카드 발급 개강하루전 발급필수!!!! ""(당일발급시 결석1일처리됨)

본인부담금 20% - 상시근로자 300인이상 대규모기업 정규직 (제조업) =>내일배움카드 연결계좌에 본인부담금입금후 내일배움카드로만 결제가능!!!
본인부담금 0% - 우선지원대상기업 상시근로자 300인미만으로 대부분의 기업이 해당 (정규직/비정규직/임의가입자영업자)

2017.02/27 부터 근로자능력개발훈련 실시규정 변경으로
우선지원선정대상 기업에 근무하는 근로자는 자기부담금(0원)이 없습니다

교육내용
- 회계 전표관리
- 공통주택 관리회계이론
- 공통주택 관리회계실기
- 공동주택 ERP 회계 운영사
수료후진로
● 아파트관리사무소

관련자격증
● 공동주택 ERP 회계 운영사 2급
신청방법 및 제출서류
1. 근로자직업능력개발훈련카드 발급신청(본교 행정실 055-335-2735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상담드리겠읍니다!!!)
2. 훈련개시 1일 전까지 카드 수령
3. 훈련개시전까지 본인부담금 20% 하시는분은 내일배움카드 연결계좌에 자비부담금 입금후 배움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4. 수강
입학문의
● 입학문의 : 아성직업전문학교 ☎ (055) 335-2735
● 위 치 : 김해시 함박로 121 (외동 덕산아파트주상가 4층)
돌아가기 온라인접수